반응형

스테이위로(STAY WE:RO)
광주 남구 백서로 71 2층

🤍👰‍♀️🤍
다들 브샤위해 헤쳐모여!!

광주 양림동에 위치한 렌탈스튜디오&파티룸!!
♥⃛ 스테이위로(STAY WE:RO)♥⃛
머물며 위로받는 공간이라는 뜻이라구 함,

우리가 선택한 곳은 양림동에 위치한 스테이위로
이번 브샤위해 파티룸 검색해보다가 발견한
처음 알게된 곳인데
이번 주인공 신부님께서 여길 원하셔서 바로 초이쑤🤟

외관은 그냥 주택처럼 생겼구 펭귄상회 2층이당
요롷게 간판이 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었다

1,2층 입구 비밀번호는 입실 30분 전쯤부터
예약자 번호로 알려주시는데
덕분에 30분정도 이른 입실을 할 수 있었다.

내부인테리어🤍🌊

전체적 뷰🤍

모든 공간 그리구 화장실까지 담아보았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귀염뽀짝 벽난로와 포근한 의자
옆엔 화장실인데 깔끔해서 맘에 들었다!

작은 공간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아기자기한 침실이 나온다
옆에 옷걸이두 있고
스탠드 다리미 고데기 뭐 별거 다있당!!
있는줄 모르고… 다리미며 뭐며 바리바리 싸온 사람
나야나🙋🏻‍♀️🙋🏻‍♀️🙋🏻‍♀️🙋🏻‍♀️🙋🏻‍♀️

요긴 파티룸이지만 쇼핑몰 촬영도 종종 하기때문에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구비해놓으신듯 하다
덕분에 아주 잘 사용하여쯤✨

본격적으로 셋팅시작!!
여기저기 구석구석에 있는 장식품들 완죠니
영끌해서 테이블에 가져다가 꾸며놓깈ㅋㅋㅋㅋㅋ
솔방울 너네도 예외 없뎌,,,

솔까 배고파서 정신없었닼ㅋㅋㅋㅋㅋㅋ

여긴 비닐장갑, 냅킨타올 같이 디테일한
주방용품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넘 편했다
부엌서랍 열어볼때마다 오~있어있어
외쳤던 우맄ㅋㅎㅋㅋㅋㅋ
아기자기하지만 있을건 다있구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장소,공간 하나하나 정성이
아주기냥 그득그득 묻어있는 느낌이다👍

좀 아쉬웠던건,
우린 12시~5시 타임을 선택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역광때메 느무 끄멓게 나와서
좀 실망을,,🥲
그래두 색감보정 이빠이 하니 봐줄만하지 않나욤?!

내 브샤도 아닌데 막 신나버리깈ㅋㅋㅋㅋ
치킨진짜 시강이다…

뒤에 플랭카드 문구는 선택할수 있구
다양한 소품은 대여하려면 추가비용이 있는듯 하다
실은 우런니가 쏘는거라 예약을 언니가 해주심
흑흑 나의천사 못잃어˃̣̣̣̣̣̣︿˂̣̣̣̣̣̣

텐테이블(?) 맞나,,?
구비되어 있어 블루투스 연결해서 분위기 있는
비쥐엠도 틀어보았다➰🧡

꾸미고 준비하는 과정 하나하나
너무 즐겁고 재밌었고 또하고 싶을 정도로
정말 행복한 기억이였다💕

근데 사실 포토존은 여기여쯤ㅋㅋㅋㅋㅋ
퇴실 30분전에 발견해서 아쉬웠지만 폭풍찰칵
한 덕에 건질수 있었다

소품도 한번 들어봄ㅎㅎㅎㅎ

지짜 벽에 있는 소품 싹다 테이블에 갖다놨더니
완전 휑하니 텅텅 비어버렸닼ㅋㅌㅋㅋ
끝나고 제자리에 원위치 해두어뜸!!

대부분 브샤는 주인공 몰래 서프라이즈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당
그래서 기본 화이트 드레스를 준비해두시는데
반팔로 된 심플한 에이라인 원피스다

👇🏻요고는 내 개인옷💎💍

주인공보다 헐벗게 입고온나..
안에 난방이 아주 잘되어 있어서
요날씨에 나시원피스 입어도 전혀 무리가 없다
오히려 더워서 난방끔ㅋㅋㅋㅋㅋㅋ

구냥한번 찌거본 사진ㅋㅋㅋ

요긴 루프탑이당

사진보니 요기도 이용하는듯 했는데
요즘 계절도 그렇고 추우니
따뜻할때 야외 이벤트 시
사용하면 정말 이쁠것 같다.

울 여신님께 받은 청첩장
내가 너무 사랑하는 울 언니
갑작스럽게 웨딩마치를 올려버리다니
아니 우리 더 놀아야징˃̣̣̣̣̣̣︿˂̣̣̣̣̣̣
슬프지만,,구래두 무한축복을 드리며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래욤👰‍♀️🤍
따룽해에➰ღ ღ ღ


너무 만족해서 재방문의사 💯프로 였던
이벤트룸🤍
집이랑 쵸큼 멀긴 했지만 그 수고가
1도 아깝지 않던 곳이다
증말 찐 강추🙆‍♀️


🕊🤍💍👰‍♀️

살앙해 내사람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