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물관 갔다온후 급격히 체력방전^_^
그치만 우린 스파르타로 또 이동해따
여행왔으면 뽕 뽑아야지요✌️

#백제보전망대

부여는 볼거리들이 거의 붙어있다.
차로 10분도 안되는 거리~
이번엔 전망대를 보러 백마강 근처
백제보전망대를 찾았다.
코로나로 출입금지라고 듣긴 했는데 오래된
게시물이라 당연히 풀렸을줄 알고
(우리 위드코로나자너?) 왔는데 아직까지 운영이
안된다고 한다..😢
밑에서나마 찍어본 전망대ㅋㅋㅋ

옆에 작은 나무계단이 있는데 글루 가서 찍어본
전망이다. 4대강 사업 할때 지었다고 한당
금방 보고(추워뜸,,) 패쓰~~

#백제문화단지

백제문화단지는 월욜에 휴관이라
첫날 코스에 무조건 넣어야 했던곳!!
여긴 야간개장을 하는데 표값도 더 싸고
멋있다! 그치만 우린 저녁까지 못기다리징🥲
여긴 표값은
문화단지 기준 외부만 2,000원
외부+내부는 6,000원 이다.
당근 6,000원 내고 입장💨

하늘과 멋진 건물의 조화👍

여긴 백제 실생활했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는데
서민부터 왕가까지 다양한 거주 형태를 보여준다.
집 크기부터 방갯수 마당 넓이까지 저마다 다 다르고
어느정도 돌아다니면 여기가 어떤 ㄱㅖ층이
거주했구나~ 하고 짐작이 간다.

말도 있어서 말두 탐ㅋㅋㅋ
중간중간 의자왕 같은 왕들의 업적도 나온다.
마을 공동 우물도 있다!

여긴 먹이주기 체험이 무료^_^
염소에게 먹이 주었는데 낼름 잘 받아무금ㅋㅋ

다양한 거주형태
진짜 신기방기🤩🤩🤩
터 자체도 정말 넓고 엄청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싸복사복 걸으면서 여기저기 둘러보기 짱 조음
단, 체력필수 지짜 개필수,,,
폭신한 운동화듀,,^^,,

#홍기와쭈꾸미

오늘 저녁은 요기서!!
숙소랑 급나 가까워서 즉흥으로 왔는데
불맛나는 쭈꾸미🦑🎵

쭈꾸미 리뷰 바로가기 고고
👉https://jin2go.tistory.com/m/123


#시골통닭

충남 부여군 부여읍 중앙로5번길 14-9
시골통닭은 부여중앙시장 안에 있는데
장이 열지 않는 날인지 완전 휑했다🥲
시골통닭은 문 열긴 했는데 야식으로 먹으려고 일단
쭈꾸미 먹고 숙소로 컴백🚗
시골통닭 배민에 떠서 바로 시켰당
요기가 백종원님이 극찬한 옛날통닭이라해서
엄청 기대하구 주문했당

이미 난도질 해벌임,,🐔🍗
겉바속촉!!! 겉이 완전 얇은데 바삭해서
밀가루 덩어리 임을 알았지만 과자처럼 맛있었다.
크기는 생각보다 크진 않았는데 소스랑 먹으면 쫀맛!

술이 술술 넘어가구요,,
일차로 쭈꾸미에 한잔해서 아쉽지만 남김ㅠㅡㅠ

#시골아낙

둘째날 아침은 든든하게 해물순두부로❤️
오늘은 atv타는 날이라 많이 먹어두어야 함.
여기도 숙소 앞인데 양도 괜찮고 완전 밥도듁

부여 시골아낙 후기 보러가기
👉https://jin2go.tistory.com/m/122

#백마강atv

어제 미리 예약해놓은 atv!!
열기구 타고 팠는데 올해 예약이 꽉 찼다해서
못타구 아쉬운대로 atv타기루 했다.
atv는 험한지형에도 잘 달리게 고안된 소형차
라구 한다. 이렁거 넘 조하😻

사댱님 특별출현🤩ㅋㅋㅋㅋㅋㅋ
일단 시작전에 사장님이 친절히 타는 방법
알려주시는데 엑셀과 브레이크의 단순 구조라
어렵지 않아 금방 배울수 있다.

일단 근처 몇바퀴 뱅뱅 돌아보고
어느정도 적응 되었다 싶음 사장님을 필두로
코스로 향한다!

중간중간에 사장님이 사진도 찍어쥬심ㅋㅋㅋ

백마강 뷰✨
적응되니 주변도 구경하며 갈 여유도 생김

많이 찍어주심..ㅋㅋㅋㅋㅋㅋ
여기 자율주행코스가 진짜 찐으로 재밌다
완전 익사이팅하구 시원함˃̵͈̑ᴗ˂̵͈̑
완전 강추!!!! 또 타고싶ㅠㅠㅠㅠ
끝나고 사장님이 사진도 전송해주시고
슬라이드 영상도 만들어서 보내주심ㅋㅋㅋㅋ
진짜 하나도 안무섭구 넘 재밋어뜸👍

#부여왕능원

요기는 부여왕능원인데 표값이 기억이 나질 않음
되게 저렴했던걸루 기억하는데
옴청나게 넓고 한적하다

요 능을 보러 여기까지옴!!
꼭 보구싶어따😄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는데 벽과 천장에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정말 대단!!

요렇게 숨은 박물관이 있다
방역패스라서 2차 접종후 14일 경과된 사람만
입장할수 있다.
아니근데 안에 핸드폰이 안터지는데 어떻게 접종인증을 하라는건지;;; 결국 밖으로 나와서 보여줌..
도슨트도 여기가 폰이 잘 안터져요~ 하시는데
핸드폰으로 얼른 보여주라고.. 말이 안맞자너

우여곡절끝에 입장,,
넓은 내부가 무색하게 은근 볼게 없었다
면적ㅇㅣ 아까울지경,,
대충 둘러보고 나왔다

출구에 이렇게 부여 명소가 있었는데
거의다 가봄ㅋㅋㅋㅋ 이틀안에 클리어^^,,

#성흥산성 사랑나무

이제부턴 정신력이다!!
힘들지만 걸어라 다리야,,
욕 오지게 얻어먹고 온 곳ㅋ
뭔 이런데를 보러오냐고ㅠ;;
아니 부여왔음 기왕왔으 보고와야쥬
여긴 지짜 최대한 차로갈수있을 정도로 차타고
올라가야한다 계단이 많기에ㅋ

거즘 대장정ㅋ
글구 여기 응가냄시남 왜지? 화장실도 있던데
대체 왜그럴까,,,
근처 어르신이 주말에 여기 완전 줄서서 찍는다구
커플들로 바글바글 하다구,,,
그정도라구요? 제가 올라가볼게요 땀뻘뻘,,

캬~~ 부여 부 장관이다
산이 많아 파릇파릇하네!!
근데 윗공기가 맑아야 하는데 여전히 똥스멜
누가 비료 뿌렸냐?

열심히 올라가니 드디어 사랑나무가 나왔다ㅋㅋㅋ
하..겨울이라 그런지 파릇파릇한 나무는 아니얐지만
그래도 왔으니 찌거본다ㅡㅋ

이거 이어붙이면 된다길래 열심히 슈슈슉 찌거봄ㅋ

❤️좀 하 트 같나요?❤️
빛이나는솔로 입니당🪥🧹
사진찍는 꿀팁은 음.. 나무 기둥이 나와야됨
안그럼 만들어두 하트 안같아버림


여기는 증말 인내를 가지고 와얄득
춥고 높고 똥냄시나고
그래두 한번쯤은 와볼만 하잖아??

이렇게 부여투어 끗✌️✌️✌️
레알 이렇게 알찰수가 없다,,,,
가는길에 군산 들려 지린성 방문해주고
올만에 지린성에서 짜장면 한그릇 뚝딱!!

광주오는 내내 딥슬립해땈ㅋㅋㅋ
뽕뽑았던 부여여행 끗
정말 즐거웠던 여행 부여여행 강추입니다💞

부여여행 1탄 보고오기!!!

부여 ☝️박✌️일 여행 코스➰부여여행 A부터Z까지!! 부여여행의 모든것🙃-1 -
https://jin2go.tistory.com/m/125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