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만에 써보는 여행포슷터!!
여행 포스터 올리는게 세상 귀찮,,🤷‍♀️
그래도 추억을 기록하는 일은 값진일이니..
귀찮음 무릅쓰고 끄적여 본다✨

생각해보니 광주근교 인데
한번도 가지 않았던 곳이 곡성 이였다.
기차마을 말고는 볼게 없다고 생각해서인지
안가게 되었는데 오늘에서야 가본 곡성!!

기차마을은 말할것두 없고 레일바이크나
타고 와야겠다 싶어 곡성으루 출발💨

증말 가까움 곡성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이 다 산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꽤 쌀쌀하게 느껴졌다.

기차마을 도착
입장료 성인 5,000원!!

여긴 버스킹 하는곳
사람은 없당ㅎㅋ

입구에 있는 포토존!
여기서 찌근 사진 다 버림,,^^

레일바이크 타야지
기차마을 안에 있는 레일바이크는 5-6분정도
기차마을 한바퀴 도는 거리이다.

당연히 타줘야징ㅎㅎㅎ
치마입어서 난 페달 안밟음ㅋㅋㅋㅋ

동물농장도 있당
토끼 타조 새 말.. 등등ㅋㅋㅋㅋ
근데 우리가 넘 좁아서 불쌍햇어ㅠㅠ

햇볕쬐며 낮잠자는 고양이 발견
세상 졸귀ㅠㅠㅠㅠㅠㅠ

기차아니구 건물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사진찍기 좋다

여긴 아이들 치치뿌뿌놀이터
차마 들어가보지 못한
2n살 어른이ㅎㅎ,,,,

요긴 동굴체험이당

요정이 날라와서 맞이해준다.
신기하고 방기함ㅋㅋㅋ

기차 지나가면 바가 올라갔다 내려감ㅋㅋㅋ

그냥 사진 다 때려박은 내맘대로 리뷰

바로앞에 있는 핫한 카페
단편까지 발도장 꾹 찍고 갑니당ㅎㅎ

반응형

to Top